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신청, 발급 기간 + 자격시험 규정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3:27

    그동안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 선정되면 그 돈으로 자격증 발급 받지 않으면라고 미루었는데 7월에 대상자로 선정되면서 7월 하나 1에 바로 신청했다.우선 자격증 신청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홈페이지의 인터페이스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발급할 수 있었다.수수료 관련 내용은 확실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쵸소움에 몰라서 확인 안 했더니 확인하라는 메시지 박스 뜸ㅋㅋㅋㅋ​ 쵸소움에는 두가지를 동시에 신청하면 별도로 배송하고 등기 수수료도 2배라고 알게 된 후 행스럽게도 한번만 결제됐다.​의 자격은 7월 하나 1에 신청하고 7월 51에 발송됐다.그러므로 곧 도착하려 했는데 우체국에서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면서 실질적으로 내가 수령한 날은 7월 81이었다는 한주 1이 걸렸다 www


    >


    자격증은 카드 형식으로 취득된다.국제무역사는 상장형태의 자격증을 직접 프린트하는 형식이라기 보다는 인증서 같은 생각이라면 이것은 정말 자격증을 딴 것 같아서 좋았다.무역협회 누네즌츠븐슨풀......


    그리고 오랜만에 고참의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자격시험 규정이 조금 바뀐 것을 보았다.↓ 자세한 이예기는 아래 코참링크로! ↓↓


    ​ 1.7월 1개 향후 시행 시험부터 코참 패스 앱의 수험 표도 수험 표와 인정하고 이는 코참 로고가 움직일 인정할 수 있다. 캡처된 이미지는 불가능! 당연한 예기지만 수험표 확인 후 전자기기는 전원을 꺼야 한다.​ ​ 2.19년 9월 1개로 앞으로 시험 시험에서 신분증 지참 의무와 부정 행위 규정 강화, 나의 경험상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아도 시험 본부에서 신분 확인이 가능했지만 아마 그렇게 안 된다는 것이다. 지금 당장 신분증을 잘 지참해서 시험을 보러 가는 것. 그렇지 않으면 퇴실 후 그 시험은 무효 처리된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