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요미] '아침마당' 가수 요요미, 극강의 귀여운 매력을 선보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4:16

    >


    가수 요요미가 명절 분위기 메이커임을 입증했습니다. 최강의 귀여운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를 위로했다. 요요미가 귀요미 하자는 소견이 들어갔을 정도로 대꿈꿈꿈 좋았다.17하나 moning에 방송된 KBS1'moning정원'에는 '생생 토크 만약 본인 라면?'코덱에서 '이후 주가의 설날•OO가 걱정이다"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이날 요요미는 "내가 어렸을 때부터 애교가 너무 많았다.


    >


    이어 "지금 가수가 됐으니 친척분들이 저보고 애교를 부려보라고 한다"며 "내가 분위기 메이커이기도 하다"고 덧붙여 애교를 부렸다.특히 요요미의 친척들은요.미가 오는 날은 미리 대독 영상을 틀어 놓고 있다고. 이는 여요미가 친척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는 인적 증거였다. 친척들이 요요미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많이 응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요미의 친척이 확실한 '원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요요미는 친척집에 도착하기 전부터 내 영상이 나오고 있다. 제가 오면 '주인공이 왔다'면서 음악을 불러보라고 해요. 그러면 나는 또 신발도 끼지 않고 음악부터 부른다고 이 스토리로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요요미 #요요요미 #낮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