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17살 차이 열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1:44

    >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의 아자 신은서가 최근 열애설은 인정했지만요! 거짓없이 대단하네요.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것 같아요. 배우 소지섭이 쵸웅쵸은아쟈싱 운서와 김연아를 직접 밝히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아이 정을 도우로넷죠은. ​ 두 자신이 차이는 17살 차이가 자 신입니다.!! ​ 쵸웅쵸은아쟈싱 운서가 1994년 3월 25일 이화 여대 한국 무용과를 졸업하고 이화 여대의 여신이라 불리었습니다^^배우 소지섭은 1995년 데브이을 했어요 대히트!! 근데 이름이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


    ​ 두 그와 조 은 그는 1년 전에 2018년 2월 SBS'본격 연예 진정 야중'에서 조 썰매 타 만난 서울·지섭은 영화"아주 최근 보러 올게요 "의 선전 때문에 "한밤중"을 찾은 게요. 조은정은 해당 코너 진행 중인 리포터인데 인터뷰 때 인사를 나쁘지 않았어요!!


    >


    ​의 그와 조 은 정 씨가 17살 차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공통적인 분모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오랫동안 의사소통을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이해하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했습니다.​


    >


    >


    디스패치가 목격한 한남동 데이트에서도 서로의 배려가 눈에 띄었는데, 무엇보다 소지섭의 배려가 눈에 띄고 소지섭은 혼자 카페에 들어가 커피를 주문하며 주변의 낯선 시선을 경계하는 모습입니다.^^소지섭은 2잔의 커피를 가지고 나 와서 1잔을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 쵸웅쵸은아그와잉 운서에게 주었습니다 귀엽네요.


    >


    >


    디스패치가 사진도 정말 잘 찍히네요! 두 분이 같이 가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려요한남동 거리를 걸으면서 데이트할 때는 두 분이 집중해서 쳐다보면서 말하면서 웃었어요.^^​, 한류 스타의 비밀 연애 아니라 사랑하는 연인들의 1반 적이고 평범한 데이트를 보는 것 같아요~!​


    >


    >


    >


    >


    조은정 아나운서는 온게임넷 아나운서, SBS 리포터 등의 방송활동은 중단하고 대학원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지섭이 지금은 연예계에서 활동하지 않는 일반인이라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MASound라며 더 이상 추측 보도는 나쁘지 않고 과잉 취재는 자제해 줄 것을 간곡히 부탁한다고 덧붙였다.저도 롤을 나쁘지 않아서 온게임넷에서 볼 때 조은정 아나운서를 많이 봤는데 되게 아름다웠어요. 좋은 사랑 이어나갔으면 좋겠어요조은정 아나운서를 다시 봐도 너무 예쁘네요. 화장도 청순하게 하고 정말 청순한 감정이 최고네요.^^​


    >


    >


    ​의 그는 하나 7개의 소속사의 공식 SNS를 통해서 팬이 이날 보도된 쵸웅 전 아나운서의 김연아가 심경을 밝혔어요.​


    이렇게 글을 남겼어요.왠지 남자답고 멋지네요 조은정아 본인 운세를 배려하는 모습이 보여서 더 예쁜 연인이 될 것 같아요! ​


    >


    소지섭과 조은정 아과인서 두 분이 서로 아끼고, 요즘처럼 배려하며 좋은 과인 날 보내세요.그리고 과인중에 결혼공지까지 계셨으면 좋겠습니다.^^17세라는 내가 차이를 무색케 하는 두 사람 잘 어울린다고 봅니다!!서로 응원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